'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적재, XIA(준수) 이어 '바른연애 길잡이' 두 번째 컬래버 주자 발탁

입력 2020-10-19 13:00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가창자로 발탁됐다.

19일 TOON STUDIO와 느을은 "적재가 오는 23일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 음원 '나랑 같이 걸을래'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나랑 같이 걸을래'는 남자 주인공 유연의 테마곡으로, 바름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조심스럽게 표현한 곡이다.

앞서 가수 김준수(XIA)가 '바른연애 길잡이'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로 낙점돼 지난 18일 '사랑하고 싶지 않아'를 발매한데 이어 특유의 포근하고 편안한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이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적재가 다음 주자로 출격해 웹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얻고 있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수상뿐만 아니라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바른연애 길잡이'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적재의 '나랑 같이 걸을래'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