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가 자사 독일 명품 속통 브랜드 파라디스의 '프리미엄 구스 풀세트' 홈쇼핑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오는 17일 오전 8시 20분부터 CJ오쇼핑 '강주은 굿라이프'에서 방영된다.
파라디스 프리미엄 구스 풀세트는 지난해 9월 첫 론칭 방송에서 판매 목표 대비 약 200%초과 달성하며 전량 매진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유럽 청정지역에서 자란 1등급 구스 '화이트 뉴 다운'만을 사용한 파라디스 프리미엄 구스는 가벼우면서 따뜻하고 복원력이 우수하다. 구스를 최종 세척 후 130℃ 고온 소독하는 ‘슈퍼클린’ 정화 과정으로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없애고 순도를 크게 높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근 빅 사이즈 침대 선호도가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캘리포니아킹 사이즈가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이브자리는 홈쇼핑 방송 기념 이벤트로 CJ오쇼핑 구매 고객 대상 호텔식 침구커버세트를 증정한다.
이브자리 관계자는 "이브자리는 차세대 수면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글로벌 시장의 우수한 기술력과 수면문화를 선제적으로 도입하고 있다"며 "파라디스 프리미엄 구스는 167년 간 브랜드 가치를 지켜온 장인의 기술력이 응집된 제품으로 차별화된 수면환경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라디스 프리미엄 구스 풀세트는 CJ오쇼핑 외에도 전국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AK PLAZA 백화점과 이브자리에 입점해 있는 파라디스 매장에서 동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