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가 탑 애널리스트가 꼽은 '강력매수' 종목 [월가 분석]

입력 2020-10-16 08:09
수정 2020-10-16 08:09
월가 탑 애널리스트들의 추천 종목 3

월가의 심층 분석을 들여다보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팁랭크스의 애널리스트 예측 서비스를 기반으로 월가의 최상위 애널리스트들이 강력매수 의견을 보이는 종목들에 대해 살펴볼텐데요.

니드햄 선정 종목: 드래프트킹스

니드햄, 드래프트킹스 목표주가: 70달러

먼저, 니드햄의 브래드 에릭슨 애널리스트는 드래프트킹스를 선정했습니다. 에릭슨은 추천 종목별 평균수익률 25.5%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에릭슨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과 도박이 미국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한 가운데 드래프트 킹스가 수혜를 볼 것이고, 장기적으로 관련 시장이 연간 420억달러에서 580억 달러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드래프트킹스의 성장 잠재력과 높은 시장점유율 그리고 선도적 플랫폼 기술을 바탕으로, 실적이 예상치를 상회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오늘 드래프트킹스의 주가는 51달러에 종가 형성했는데요. 니드햄은 목표주가를 70달러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오펜하이머 선정 종목: 엣시

오펜하이머, 엣시 목표주가: 160달러



다음으로 오펜하이머의 제이슨 헬프스타인 애널리스트는 미국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엣시를 강력매수 종목으로 꼽았습니다. 헬프스타인은 추천 종목별 평균수익률 34%를 자랑하고, 팁랭크스 7000여명의 애널리스트 가운데 1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헬프스타인은 코로나19발 전자상거래 순풍이 마스크와 가정용품으로부터 다른 일상용품 거래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또한 엣시의 3분기 모바일과 데스크톱 웹 트래픽은 2분기보다 가속화하여 작년 대비 6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헬프스타인은 트래픽 증가와 구매전환율의 관련성을 높게 보는 가운데, 엣시의 3분기 총상품판매액이 작년 대비 108%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현재 엣시의 주가는 153 달러 수준인 가운데, 오펜하이머는 엣시에 대한 목표주가를 160달러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RBC 선정 종목: 트윌리오

RBC, 트윌리오 목표주가: 375달러

마지막으로 RBC 캐피털의 알렉스 주킨 애널리스트는 클라우드 통신서비스 업체 트윌리오를 추천했는데요. 주킨은 팁랭크스의 상위 6위 애널리스트로 추천 종목별 평균 수익률 32.7%를 자랑합니다. 트윌리오는 최근 애널리스트 데이를 개최한 가운데, 실적전망에서 향후 4년동안 3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전망했는데요. 주킨 애널리스트는 트윌리오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선도 기업이지만, 아직 다른 경쟁사들에 비해 낮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며, 관련 시장의 확장과 주요 메세징 비즈니스의 가속화 등에 힘입어 트윌리오의 성장이 견고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오늘장 트윌리오의 주가는 337 달러에 마감한 가운데, RBC는 트윌리오에 대한 목표주가를 375달러로 제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