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어진 집콕 생활과 추석 연휴가 맞물리면서 체중이 급격히 불어난 '확찐자'들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확찐자'를 벗어나기 위해서는 홈트레이닝을 통해 꾸준히 건강 관리를 해야 하며, 이때 단백질 보충제 섭취를 병행하면 운동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은 휴대 편의성을 높인 분말 스틱 타입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균형 잡힌 단백질 보충이 가능하다.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된 5종의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을 맞췄으며, 체내 생성이 어려운 필수 아미노산 류신 2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 콜라겐 500mg을 부원료로 함께 배합했다.
특히, 정상 면역 기능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연과 유산균의 먹이가 돼 장 건강을 지키고 배변 활동을 원활히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신진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3등 8대 기능성 영양소가 배합된 기능성 단백질 보충제다.
분말 스틱 타입으로 선보여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하이뮨' 고유의 풍부한 영양소를 스틱에 담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일동후디스만의 'FB(Fluid Bed)' 과립 공법 기술력이 적용돼 찬물에도 잘 녹는다. 1일 1회, 스틱 2포를 물이나 우유에 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1회 분량으로 18g의 단백질을 소화 흡수 걱정 없이 보충할 수 있다. 이는 계란 3개에 함유된 단백질 양과 동일하다.
액상 타입으로 출시된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는 파우치 형태로, 식사만으로 챙기기 어려운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출출할 때 영양간식으로도 제격이다. 검은콩을 함유해 영양을 추가했으며, 고소하고 진한 맛으로 맛이 좋다.
1회 분량인 1포로 단백질 8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1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 250mg이 함께 함유돼 있다.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양과 편리성을 동시에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하이뮨 스틱, 액상 타입은 이러한 요구를 반영한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보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