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올해 들어 3분기까지 신규 가입자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1~3분기) 대비 47.8%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10대와 20대 신규 가입자 증가율이 각각 186.5%, 38.9%로 높았다.
‘100초어택’, ‘슈퍼세이브’처럼 티몬의 핵심 경쟁력인 특가 매출은 같은 기간 75.9% 상승했다.
티몬에는 네이버와 같은 포털이나 가격비교 사이트 등에서 검색되지 않고 티몬 앱과 사이트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티몬블랙딜’ 상품만 18,000여개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타임커머스를 도입하고 정교화, 고도화하며 고객과 파트너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