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지조가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온다.
지조는 오는 13일 낮 12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자양강장제 (feat. ZENE THE ZILLA(제네 더 질라))’를 발매, 2년 3개월여 만에 컴백한다.
이에 앞서 지조는 지난 7, 8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자양강장제’ 티저와 취업 편을 각각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드라마타이즈 포맷에 코믹한 전개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각 영상 후반부에 등장하는 지조의 활기찬 모습은 보는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이번 신곡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더 새롭게 더 강해져서 돌아왔다’는 문구와 함께 피처링에 참여한 제네 더 질라의 이름이 함께 명시돼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지조의 신곡 티저 영상은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뮤직비디오 티저 포맷이 아닌 광고 형식으로 기획돼 신선함을 선사한다. 영상에 짧게 삽입된 ‘자양강장제’는 신나는 멜로디는 물론 중독성을 보장하는 가사로 내적 흥을 유발, 완곡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린다.
이번 신곡 ‘자양강장제’에는 지조와 Mnet 래퍼 서바이벌 ‘쇼 미 더 머니 8’에 함께 출연했던 래퍼 제네 더 질라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색다른 티저 영상과 더불어 이들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지조의 새 싱글 ‘자양강장제 (feat. ZENE THE ZILLA)’는 오는 13일 정오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