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F, 브랜드 캠페인 '펫푸드의 진화, ANF로부터' 전개

입력 2020-10-09 09:00


ANF는 브랜드 캠페인 '펫푸드의 진화, ANF로부터'를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1955년 미국 위스콘신에서 탄생해 올해로 65주년을 맞은 ANF가 새롭게 선보이는 '펫푸드의 진화, ANF로부터' 캠페인은 ANF의 오래된 역사와 업계 내 진화를 선도해온 전통을 전면에 내세워 펫푸드 대표 브랜드로서의 신뢰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이번 캠페인은 '1955 미국 탄생', '국내 최초 홀리스틱 사료 출시' 2편으로 제작됐다. '1955 미국 탄생'편은 1955년 미국에서 탄생한 ANF 브랜드가 '65년간의 역사'를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국내 최초 홀리스틱 사료 출시'편은 '국내 최초로 홀리스틱급 사료를 출시한 ANF의 펫푸드의 진화'를 소비자에게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홍보물은 버스 외부 광고, 디지털 매체 광고(유튜브), SNS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ANF는 캠페인을 기념해 ANF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캠페인 영상 시청 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10월부터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한편, ANF는 현재 유럽, 중남미, 아시아 등 전세계 국가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건식 펫푸드 제품라인(Grainfree, Holistic, Doublemeat, Made with Organic, 6Free, Nature's Kitchen, Lamb 28, Advantage) 8가지, 간식 제품라인(Rawhide, Real Treat, Tastick) 3가지, 습식 제품라인(Love Me, ANF Can) 2가지 등 다양한 펫푸드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ANF의 대표 제품은 휴먼그레이드 원료에 슈퍼푸드를 첨가한 'ANF Grainfree'와 국내 최초 홀리스틱 건식 펫푸드인 'ANF Holistic', 6가지 유해물질을 제외한 인증받은 유기농 건식 펫 푸드인 'ANF 6Free' 등이 있다. 또한 지난 5월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주최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펫푸드 부문 1위에 오르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펫푸드의 진화, ANF로부터' 캠페인은 ANF가 추구하는 펫푸드의 기술 혁신과 진화를 소비자들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 ANF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기대한다.

ANF 캠페인 영상은 ANF 공식 유튜브, ANF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으며, ANF 제품은 전국의 펫샵, 동물병원과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우리와㈜ 고객 서비스팀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