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윤, ‘전국TOP10 가요쇼’ 영텐 2기 합류…해피 바이러스 전파

입력 2020-10-07 13:40



가수 이채윤이 '전국TOP10 가요쇼'에 출연한다.

트로트 가수 이채윤이 JTV(전주방송)이 주관하는 '전국TOP10 가요쇼'의 '영텐(Young Ten) 2기'로 합류했다.

이채윤이 고정 출연 소식을 알린 '전국TOP10 가요쇼'는 전국 9개 민영 방송사가 공동제작하는 성인가요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 영탁 등이 '영텐 1기'로 활동한 바 있다.

앞서 이채윤을 비롯한 '영텐 2기'들이 출연하는 '전국TOP10 가요쇼'는 지난 6월 28일 군산예술의전당서 첫 녹화를 진행했다. 이채윤이 합류한 '영텐'은 최근 활발히 활동을 펼치며 정통 가요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젊은 10명의 신세대 트로트 가수로 구성됐다.

'영텐'은 매 회마다 오프닝 무대에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으며, '전국 TOP 10 가요쇼'를 통해 기성 정통 가요에 더해 젊은 감각과 다양한 매력으로 전국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활약을 펼친다.

지난 7월 20일 이채윤은 신지와 함께 KBS 1TV '우리말 겨루기'에 출연하여 놀라운 활약과 함께 우승까지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 직후 이채윤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또한 이채윤은 '가요무대'를 통해 나훈아의 '홍시', 패티김의 '서울의 모정'을 열창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뽐낸 바 있다.

지난 2019년 1월 싱글 ‘삼삼하게’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해피 바이러스' 이채윤은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채윤은 JTV '전국TOP10 가요쇼'에 '영텐 2기'로 합류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