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2021 공인중개사 합격 교수진 입성 '기대평 이벤트' 진행... 전원 선물 증정

입력 2020-09-28 15:20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년 공인중개사 신규 교수진 입성 기대평 이벤트'를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에 새로 입성한 교수진은 ▲부동산학개론 송우석 교수 ▲공인중개사법 및 실무 홍덕기 교수와 한민우 교수 ▲부동산 세법 이준호 교수이다. 이들은 2021년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일정에 맞춘 다양한 교육 노하우로 수험생들의 합격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중 송우석 교수는 해당 과목을 암기보다 문제풀이를 통한 원리 이해를 통해 강의를 진행하며, 홍덕기 교수는 3가지 포인트(출제의도, 문제맥락, 매력적인 오답)로 중개사법 및 실무 문제 정답을 해결할 수 있는 강의를 실시한다.

한민우 교수는 중개사법 및 실무의 개념을 하나로 연결하는 '파노라마식 강의'를 진행하고, 이준호 교수는 기출 문제 속 다양한 유형(개정 법령 확인, 암기형, 박스형)을 통해 효율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랜드프로는 이 같은 출중한 신규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입성한 것을 기념해 기대평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올 9월 이후에 가입한 회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신규 교수진에 대한 기대평과 환영인사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는 것이다.

또한 참가자들 중 기대평을 가장 자세히 작성한 사람을 선정해 갤럭시 탭 A8.0(5명), 신세계 5만 원 상품권(10명), BBQ 황금 올리브 치킨+1.25L 콜라(20명)을 지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부동산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30% 수강 할인권을 증정한다. 다음 달 12일 오후 2시에 게시판에서 당첨자 발표를 할 예정이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이벤트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학습에 더욱 열정을 쏟아 부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새롭게 입성한 전문 교수진이 알려주는 효율적인 시험 공부방법을 통해 합격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부동산공법, 부동산학개론을 비롯한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양질의 인강 및 교재를 지원한다. 또한 이곳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입문서+입문 강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해 독학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