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OO(티오오)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세계 팬들과 만났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25일 오후 8시 틱톡 스테이지(@tiktok_stage) 계정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 된 언택트 라이브 콘서트 '틱톡 스테이지 보이스온(TikTok Stage Voice On)' 무대에 올랐다.
이날 TOO는 데뷔곡 '매그놀리아(Magnolia)'로 오프닝의 포문을 열었다. 블랙과 화이트 계열의 의상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보여줬다. 또한 칼군무가 더해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어 TOO는 "드디어 '틱톡 스테이지 보이스온'에 함께하게 됐다. 무대 오르기 전 이전 공연을 봤는데 전세계 많은 팬분들이 지켜보고 있더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무대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또한 TOO는 즉석에서 "저희가 평소에 많은 챌린지에 도전했다. 오늘은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의 '다이너마이트' 챌린지'에 도전하고자 한다"고 밝히며 즉석에서 댄스를 선보이며 출중한 춤 실력을 인증했다.
뿐만 아니라 TOO는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 무대를 통해 섹시한 남성미를,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에서는 발랄하면서도 청량한 모습으로 반전의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을 마음을 매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