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아이돌’ 미스터T, 첫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공개…조영수곡부터 남진 ‘둥지’까지

입력 2020-09-25 12:10



트로트 유닛 그룹 미스터T가 첫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T Vol.1’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미스터T(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T Vol.1’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 작곡가가 작곡 및 프로듀싱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딴놈 다 거기서 거기’를 비롯해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의 우승 특전 곡을 리메이크한 ‘찍어’, 남진의 ‘둥지’를 리메이크한 동명의 더블 타이틀곡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됐다. 특히 ‘둥지’는 오리지널 버전의 트위스트와 레트로 느낌을 살리면서 최대한 세련되게 재해석하는 것에 주력해 흥을 돋웠다.

이 외에도 ‘오르막 내리막길 어디 한번 가보자’ 등의 가사로 동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을 향해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돌림판’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구 멜로디와 사랑과 인생에 대한 무덤덤한 가사가 포인트인 황윤성의 첫 공식 솔로곡 ‘사랑아 인생아’가 일부 공개돼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또한 미스터T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프로필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트로트 아이돌만이 가진 섹시미를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고, 이와 함께 공개된 단체 프로필 사진에서도 그들의 매력을 가득 담아 미스터T의 야심찬 출격을 알렸다.

한편 미스터T의 첫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T Vol.1’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