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씨엘씨) 승연, 비욘세 'Deja Vu' 안무 커버 영상 공개…퍼펙트 퍼포먼스

입력 2020-09-23 16:45



그룹 CLC(씨엘씨) 승연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안무 커버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CLC(씨엘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승연의 비욘세 'Deja Vu (Feat. Jay - Z)'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승연은 세계적인 팝스타 비욘세의 'Deja Vu (Feat. Jay - Z)' 퍼포먼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완벽 소화하고 있다. 팀 내 메인 댄서를 담당하고 있는 승연은 1분 30여 초 동안 파워풀한 독무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노톤의 영상미가 강렬한 분위기를 더하는 가운데, 승연은 화려한 비즈로 꾸며진 크롭 탑에 짧은 팬츠, 높은 하이힐을 신고 고난도 안무를 흔들림 없이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승연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다른 레벨의 퍼포먼스다', '가수하려고 태어난 사람 같다', '놀라움 그 자체다' 등의 반응을 내놓으며 뜨겁게 반응하고 있다.

한편, 승연이 속한 CLC(씨엘씨)는 지난 2일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를 발매하고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11개 지역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4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6위에 오르는 등 '역대급' 성적표를 받아들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