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X여진X진솔 '미드나잇'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0-09-23 07:30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의 멤버별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았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3일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 공식 SNS에 올리비아 혜, 여진, 진솔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완벽한 비주얼의 페스티벌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올리비아 혜는 당당한 포즈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짙은 버건디 계열의 의상과 투박한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고풍스러움을 더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여진은 데뷔 후 첫 단발 스타일링에 도전하여 한층 귀여워진 매력을 발산했으며, 화려한 파츠 메이크업과 과감한 의상 디테일로 시크함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진솔은 과감한 컬링 헤어 스타일링 포인트로 펑키함을 선보였으며 볼드한 귀걸이와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유로운 페스티벌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달의 소녀는 앞서 지난 18일 콘셉트 포스터를 통해 ‘미드나잇 페스티벌’(Midnight Festival)이라는 콘셉트 문구를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만큼 멤버별 콘셉트 포토 공개를 통해 기대감을 충족시킬 만한 스토리를 선사하고 있어 관심이 더욱 집중된 상태이다.

이달의 소녀는 현재 김립, 비비, 이브, 희진, 최리, 현진, 올리비아 혜, 여진, 진솔까지 '미드나잇'(12:00)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쳤으며, 앞으로 멤버별 콘셉트 포토와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은 오는 10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