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프리미엄 입지 '문화전당역 엘크루 SI 타워' 10월 오픈

입력 2020-09-22 16:49


정부의 부동산 규제와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집 테크 열풍은 가라앉지 않고 있다. 지난 6.17 대책 이후 '풍선효과'가 지역이 아닌 투자대상에서도 발생하고 있고 다주택자와 아파트를 대상으로 고강도 규제가 잇따르면서 최근 공급되고 있는 신규 오피스텔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집을 산다는 뜻인 '영끌'로 부동산 투자에 뛰어드는 연령층도 점차 낮아지고 있는 추세다. 아파트 구매에 제한를 느낀 30대들도 오피스텔 구매와 분양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광주 최고 입지에 위치해 다양한 프리미엄 요소를 갖춘 '문화전당역 엘크루 SI'타워'가 10월 오픈 소식을 알리며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더블 역세권으로 알려진 문화전당역 엘크루 SI'타워는 지하철 1호선 문화전당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2023년에는 2호선 남광주역이 추가로 개통을 앞둔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도 갖췄다. 여기에 서석로, 천변로, 문화전당로, 제2순환로 등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으로 어디로든 이동이 쉽다.

문화전당역 엘크루 SI'타워 인근은 광주의 쇼핑 1번지인 충장로 젊음의 거리 및 NC웨이브, 와이즈파크, 롯데백화점, 전남대병원 등 쇼핑·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광주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양림 역사문화마을, 예술의 거리, 동리단길 등이 자리해 특별한 문화생활을 더 풍족하게 누릴 수 있는 점도 눈에 띈다. 또한 무등산 조망과 광주천 수변공원, 사직공원, 광주공원, 월산근린공원을 내 집 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어 일상 속 휴식과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다.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눈에 띈다. 각 세대에는 3연동 중문(E타입 제외), 붙박이장, 멀티테이블장 등 최신식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과 천정형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55인치 TV 등 빌트인 풀옵션 시스템이 적용된다.

관계자는 "최고의 주거 만족도를 제공하는 인프라와 함께 충장로 핵심 상업 지구의 든든한 배후수요로 투자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투자 수익과 생활가치도 더 높게 누릴 수 있는 명품 주거 특권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내달 오픈하는 문화전당역 엘크루 SI'타워 홍보관은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로 24(옛 그랜드관광호텔 부지)에 위치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 상담과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