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아름다워’ 막방 기념 단체 사진 대방출 ‘훈훈한 친형제 케미’

입력 2020-09-22 14:15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막방 기념 팬들을 위한 선물을 대방출했다.

동키즈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대와 경윤, 문익, 재찬, 종형은 ‘아름다워’ 활동 의상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친형제 같은 훈훈한 케미를 뽐내고 있다.

특히 동키즈는 마지막 주 음악방송 당시 5인 5색 꽃을 든 남자로 변신,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우며 팬들과 특별하게 막방을 기념하기도 했다.

마지막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한 동키즈는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희가 또 다른 이미지로 변신하는 거라 걱정도 많고, 기대도 많았는데 다행히 많은 분이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던 것 같습니다”라고 시원섭섭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동키즈는 “코로나19 때문에 아직도 팬 분들을 많이 만나지 못해서 너무 슬프지만, 직접 만날 일이 어서 생겼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명불허전 팬 사랑도 잊지 않았다.

‘아름다워’를 통해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다른 변신을 알린 동키즈는 매 앨범마다 신선한 콘셉트는 기본, ‘무대 위 놀 줄 아는 아이돌’의 정석을 뽐내며 입지를 단단히 굳혀나가고 있다.

동키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