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강성이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의 OST에 참여했다.
보컬리스트 박강성이 참여한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의 세 번째 OST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22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사랑하지만 떠나야 하는 연인에게 변함없는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애절한 가사와 박강성의 호소력 짙은 허스키 보이스가 어우러져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이 곡은 히트 작곡가 홍진영과 작사가 강태규가 협업한 곡으로 지난 2011년 SG워너비가 가창해 대중들의 사랑받았다. 홍진영은 이승철의 ‘그 사람’, ‘아마추어’, ‘사랑 참 어렵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원곡과는 달리 어쿠스틱 스타일로 편곡된 기타 버전이 함께 수록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가창에 참여한 박강성은 1982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가요계 활동을 시작했다. ‘문밖에 있는 그대’,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 병정’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 5월 박강성은 아들 루와 함께한 콜라보 음원 ‘아빠가 아들에게’를 발매해 훈훈한 부자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박강성은 드라마 ‘엄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천사의 선택’ 등 다수 OST 작업에 참여한 바 있다. 다양한 장르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박강성의 '그대를 사랑합니다'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찬란한 내 인생’은 1년 만에 부활한 MBC 일일드라마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일일극의 여왕’ 심이영을 필두로 원기준, 진예솔, 최성재 등이 출연하는 ‘찬란한 내 인생’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한편, 박강성이 참여한 ‘찬란한 내 인생’의 세 번째 OST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2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