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들 안심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피로도 풀고, 추억도 만들고…’

입력 2020-09-19 08:49
코로나19가 민족 대이동으로 대표되던 추석 분위기마저 바꾸어 놓았다. 평소 같았다면 추석 연휴를 앞두고 귀성 준비가 한창일 시즌이지만, 올해는 진정으로 가족을 생각한다면 직접 찾아가기 보다는 안전하게 머무르는 것이 미덕으로 손꼽히는 요즘이다. 귀성 대신 추석 선물을 보내거나 보다 더 안전하게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특급호텔들이 객실 내에서 안심하고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연휴 전용 패키지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 1박을 하며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바이 민구,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 중 1곳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음날 오전에는 조식을 맛보며 여유로운 아침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의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 제품도 선물로 제공한다. 석식은 화강암으로 꾸며져 중후한 멋이 느껴지는 공간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쇠고기 채끝 등심구이, 팟타이와 대하, 마르게리타 피자 등 풍성한 구성을 자랑하는 게더링 메뉴를,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는 페스타식 따뜻한 제철 해산물, 최상급 한우 숯불 구이와 제철 채소, 오늘의 파스타 등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를, 모던하고 정갈한 한식을 선보이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는 육회, 대게, 김치전, 채끝 등심 등 한식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가 준비된다.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은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투숙 가능한 ‘휴(休), 식(食), 락(樂)’ 패키지는 철저한 위생 관리로 대표되는 호텔 객실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 1박, 조식(일품 메뉴) 2인,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보드게임 2종과 최근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마스크 스트랩 2개가 제공된다. 추석 당일인 10월 1일에는 한가위 특선 조식이 준비되어 호텔에서도 정겨운 추석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는 한식당, 중식당, 일식당이 한자리에 있는 롯데호텔 서울의 강점이 돋보이는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기간에는 메인 타워 1박, 조식 2인과 더불어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 중 한 곳에서 추석 특선 디너 2인까지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만을 위해 준비된 세심한 서비스도 놓치지 말자. 더욱 풍성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상기 패키지 예약 시 발송되는 예약 확인 문자에 호텔을 알차게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온라인 페이지가 함께 전달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안전하고 신나는 1박 2일을 보낼 수 있는 일정표, 드라이브 스루 메뉴 이용 방법, 한적한 한가위 달맞이를 즐길 수 있는 방법, 객실 내 TV를 활용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화상 통화할 수 있는 방법 등 비대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9월 12일부터 롯데호텔 유선, 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추석 연휴 기간에 객실 2박 연박 투숙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해 총 3박을 즐길 수 있는 2+1 패키지를 오는 10월 11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호텔 레스토랑 10만원권도 함께 제공해 멀리 떠나기 어려운 이번 추석 연휴, 도심 속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힐링을 제안한다. 2+1 패키지 이용 시 제공하는 레스토랑 10만원권은 아시안 라이브, 스카이 라운지, 로비라운지 등 호텔 전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프라이빗 다이닝과 미니바로도 사용이 가능해 완벽한 객실 내 룸콕도 가능하다.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과 자연채광이 어우러진 피트니스와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날씨에 상관 없이 ‘몰캉스’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호텔 중 한 곳으로, 호텔에서 지하로 직접 연결된 아쿠아리움이나 파르나스몰, 코엑스몰, 백화점, 영화관 등 다양한 시설들을 이용하며 연휴를 보낼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숙박과 다이닝을 가장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 & 풀 어텀’ 패키지를 출시한다.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에서의 1박과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치킨 윙 세트와 맥주 2병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으며,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 대상으로는 어린이용 플레이 키트가 1세트씩 제공된다. 이 밖에도 4300여평(14,212㎡)에 달하는 초대형 공간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에서 25m 길이의 6개 레인 실내 수영장과 테라피풀, 유아풀 등에서 쾌적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달아 달아, 꿀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달달 튼튼, 휴대형 꿀스틱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경우 허그체어 2.0으로 차별화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제트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바디프랜드 벤타스 브레인이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한가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서비스와 2박 이상 투숙 시 코마사 면으로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추석 음식을 먹으며 여유롭게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추석 스페셜 N고메 박스, 조식 50% 할인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추석 스페셜 N 고메박스는 갈비찜, 궁중 잡채, 모둠전, 연잎밥 등 추석 음식이 포함되어 있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석 패키지는 9월 26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Give thanks all around’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조식 2인과 갈비 명가 낙원 레스토랑(성인 2인 + 어린이 1인 불고기 정식 코스)에서 석식을 추가 이용할 수 있는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WE 호텔 제주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풀문 인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스위트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제공, 미니바 5종을 제공하며,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중탄산수인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 2인 제공과 다채 레스토랑에서 디너뷔페를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아침 9시 10분에 숲해설사가 진행하는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되며, 역시 피톤치드가 가장 좋다는 해발 350m에 자리한 편백 숲에서 명상 호흡의 시간으로 몸과 마음의 편안함과 건강해짐을 느낄 수 있다.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메디필 브이 퍼펙트 쉐이프 리프팅 미스트 1개와 메디컬스파센터의 전신 바디케어 테라피를 2인에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