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도어락 제조사 솔리티, '전 국민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펼쳐

입력 2020-09-17 17:37


국내 도어락 전문 제조기업인 주식회사 솔리티(대표 변창호)는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코로나19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하여 '전 국민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솔리티 전 국민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은 솔리티 도어락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물론 도어락을 사용하는 모든 이에게 도어락 전용 항균필름 '솔리티케어365'를 무료로 배포하는 대고객 캠페인이다.

솔리티는 지난 4월 국내 도어락 업계 최초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디지털 도어락 전용 항균필름 '솔리티케어365'를 출시했다. 도어락 제조사가 직접 항균필름을 직접 개발한 배경에는 많은 이들이 손으로 접촉할 수 있는 도어락에 항균필름을 부착하여 코로나19 확산을 막자는 취지로 전해진다.

솔리티 케어 365는 1년 365일 사용하는 디지털도어락에 구리(Cu)성분이 함유된 항균필름을 부착하여 박테리아 등 유해 물질로부터 교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솔리티의 첫 번째 케어 상품이다. 도어락에 손쉽게 부착이 가능하고 내구성 또한 우수해 지속적인 감염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 도어락 뿐만 아니라 손이 자주 닿는 곳에 붙여 접촉으로 인한 감염 확산을 방지할 수 있다.

솔리티 변창호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라 기업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전 국민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전 국민이 매일 손으로 자주 접촉하는 도어락에 항균필름을 사용하여 고객들이 조금이라도 안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해당 캠페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솔리티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