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 런칭

입력 2020-09-17 09:48


헬스케어업체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새로운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을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현재진행형 접미사)'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Bring Lifetime Care Company)'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회사측은 첫번째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 제품 2종과 비건 식품인 식물성 단백질 제품군 3종 등 총 5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유산균 제품군으로는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브링 마이크로바이옴'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또, 단백질 제품군인 '브링 식물성프로틴'은 100% 식물성단백질로 비건 인증을 받은 3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김수경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대표는 "브링은 2022년까지 순차적으로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뷰티케어 등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브링을 통해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헬스케어 시장의 새로운 리딩컴퍼니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