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라이프] 숏폼, 10대를 유혹하다 '틱톡'

입력 2020-09-16 15:12
비즈 앤 라이프는 대한민국 사람들의 일과 삶을 집중 조명하는 경제정보 전달 프로그램으로 IT, 자동차, 에너지, 유통, 패션, 식품, 레포츠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소재로 구성된다.

이번 주는 10대 들의 새로운 놀이문화, 숏폼에 대해서 알아본다

[라이프 플러스]

- 숏폼, 10대를 유혹하다 '틱톡'

- MC 이나연, 출연 신동호 기자

- 틱톡 짧은 시간 급성장 이유는?

- 놀이 문화로 자리잡은 틱톡

- 바뀌는 SNS 트렌드

- 미국 내 틱톡 금지?

- 틱톡 인수에 뛰어드는 대형 기업들

- 국내 숏폼 시장 현황은?

[비즈니스 WHY] 세계 최초 가정용 AR 글래스 상용화 'LG 유플러스의 새로운 도전'

세계 최초 가정용 AR 글래스를 상용화한 유플러스의 새로운 도전

그 이유와 시장전망에 대해 알아보자

- 이지효 기자

- AR글래스 소개?

- 기존 제품 대비 차이점은?

- AR 글래스 시장 공략의 계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