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엘모트가 퍼펙트 올인원 드라이 시트에 이어 신제품 '세이프 1종 주방세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엘모트 세이프 1종 주방세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1종 주방세제로 식기, 야채, 과일은 물론 젖병까지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는 주방세제다. 여기에 텀블러, 믹서기 칼날 등 세척이 까다로운 주방 식기구에 가볍게 분사하여 헹구는 스프레이형 '고농축 버블폼 샷'이 특징이다.
여러 번 펌핑 후 거품을 내야 하는 기존 액체 주방세제와는 달리 1-2회 분사만으로 풍성한 거품을 낼 수 있으며 직접 손이 닿지 않아 세척이 어려운 식기 틈새의 오염, 찌든 기름때까지 잔여물 없이 세척이 가능한 세정력을 갖췄다.
이와 더불어 약 99% 탈취력, 99.9% 항균력으로 식기뿐만 아니라 싱크대, 가스레인지, 에어 프라이어 등 각종 조리기구의 세균 번식을 억제해 주방 위생관리에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가족의 건강과 밀접한 연관성을 지닌 제품인 만큼 CMIT, MIT 등 유해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했으며 글리세린 함유로 맨손 설거지를 선호하는 주부들의 습진 걱정도 덜어주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엘모트 관계자는 "세이프 1종 주방세제는 간편함에 안전한 성분, 강력한 세정력까지 더한 프리미엄 1종 주방세제"라며 "가족과 자연의 건강은 물론 주방 관리가 어려운 주부들의 걱정까지 덜어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