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역대 출제위원 출신들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 특별 할인

입력 2020-09-16 09:10


한국 부동산전문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역대 최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85% 특별 할인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요즘 뜨는 국가공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1차, 2차에 모두 합격할 때까지 관련 인터넷기획강좌를 추가 비용 없이 계속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평생 수강료 보험'을 지원한다. 등록 시 기본강좌부터 특화강좌, 입문강좌, 총정리특강까지 경록의 모든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인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2021년 합격보장 교재 풀세트를 제공받는다.

해당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부동산중개사시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우수하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적다. TV 뉴스나 신문을 보듯 부담 없이 반복적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누구나 원활히 합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늘 수강생 만족도가 높다.

경록 관계자는 "현재 본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멀티강좌, 기본서·문제집 E북,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과정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며 "국가 자격증 종류인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부동산 관련 전문가가 되길 원하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