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Open Mind’ 데뷔 무대 강렬 신고식…‘엠카운트다운’ 이어 ‘뮤직뱅크’ 출격

입력 2020-09-11 10:00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원호가 한층 더 강렬해진 무대로 돌아왔다.

지난 4일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와 타이틀곡 ‘Open Mind(오픈 마인드)’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 원호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서 첫 데뷔 무대를 화려하게 꾸미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원호는 탄탄한 복근이 드러난 테크 웨어룩을 선보여 등장만으로도 기대감을 자아냈다. ‘Open Mind’ 무대를 통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연기까지 무대를 압도하는 매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원호의 신보는 발매와 동시에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아이튠즈 톱 K-POP 앨범 차트에서 미국, 영국, 호주, 이탈리아, 캐나다 등 전 세계 20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그 외에도 대만, 베트남, 싱가폴, 일본, 홍콩 등 10개 지역에서 TOP3에 안착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Open Mind’는 리드미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묵직한 베이스와 점점 고조되는 구성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자신도 모르게 빠져드는 새로운 세계로의 강한 이끌림을 노래한다.

한편, 원호는 11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Open Mind(오픈 마인드)’의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