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진영과 홍선영이 노사연에게 선물한 황금떡 선물세트

입력 2020-09-13 21:05


9월 13일(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기획 곽승영 / 연출 박중원, 한승호, 백수진 / 이하 '미우새')에서 홍진영, 홍선영 자매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노사연에게 황금떡 선물세트를 선물하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청년떡집 황금떡 선물세트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었다. 실제 노사연은 황금떡을 보고 '금이 들어간 떡'이라며 감탄을 자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에 나온 푸드테크 컴퍼니 양유의 대표 브랜드 청년떡집은 크림떡 열풍의 주인공으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통해 큰 인기를 끌며 일명 '인싸떡'으로 불리며, 다수의 TV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했다.

특히 방송에 공개된 황금떡은 국내산 식용 금박을 한 알씩 수작업으로 올린 고급스러운 떡으로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부모님, 친척, 선생님, 은사 등에게 드리는 이색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청년떡집 측은 최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선물고민이 많은 시기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황금떡' 특별 구성 세트를 마련해 판매 중이라고 소개했다. 식용 금박이 들어가 추석선물이나 명절선물을 찾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