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13일 발매 신곡 ‘Fly Away’ 자켓 디자인 직접 참여

입력 2020-09-08 13:00



가수 정동하가 신곡 ‘Fly Away’의 자켓 디자인에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최근 소속사 SNS를 통해 신곡 ‘Fly Away’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자켓 이미지에는 파란 하늘과 구름, 그 속에서 날아가는 비행기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이번 자켓 이미지는 정동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정동하는 신곡 ‘Fly Away’의 제목과 "I can fly away I can fly away 조금 늦었지만 천천히 누구보다 멀리 날아" 등 가사 내용을 한 장의 이미지에 담아냈다. 특히 정동하는 구름 속 날아가는 비행기에 날아오를 ‘나’ 자신을 투영, 표현했다.

지난 4월 발매한 ‘LOVE’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 ‘Fly Away’는 어둡고 외로운 긴 터널의 시간이 나를 더욱 빛나게 하고, 조금 늦었지만 누구보다 날아오를 것이라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노래한 곡이다. 밝고 경쾌한 사운드로 듣는 이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김장원과 협업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장원은 ‘들었다 놨다’, ‘좋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리스너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두 사람의 협업 소식이 알려지자, 탄탄한 보컬 실력을 입증한 정동하와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데이브레이크 김장원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05년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정동하는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정동하가 직접 자켓 디자인에 참여한 신곡 ‘Fly Away’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