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다양한 버전의 안무 연습 영상을 쏟아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8월 17일 신곡 'Not Shy'(낫 샤이)를 발표한 ITZY는 8월 19일 무대 연습 영상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콘셉트의 연습 영상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금까지 무빙, 파트 스위치, 랜덤 스피드, 납량특집, 빌런, 한복 버전 등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영상들이 오픈됐다.
환상적인 군무부터 화려한 동선 그리고 물오른 비주얼까지 여러가지 매력이 빼곡히 담겨, 보는 이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모든 활동곡 중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퍼포먼스를 완벽 소화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서로 장난까지 치는 모습에서 '무대 장인' 다운 여유가 느껴졌다.
특히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파워풀한 동작을 펼친 비디오는 가장 큰 화제를 모으며 '역대급 안무 연습 영상'이라 불리고 있다.
게다가 이 버전은 ITZY가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로 제작이 돼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시작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이번 퍼포먼스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첫 공개됐을 때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은 곡의 느낌과 잘 어울리는 안무에 대해 최강의 만족감을 표한 바 있다.
한편,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는 'Not Shy' 뮤직비디오는 9월 6일 오후 1시 50분경 유튜브 조회 수 5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데뷔곡 '달라달라',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에 이어 'Not Shy'까지 4연속 1억 뷰 달성에 청신호를 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