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구버스폰 아이폰11 시리즈 할인 및 갤럭시S20, 노트10 플러스 할인 판매

입력 2020-09-05 12:00


애플이 하반기 출시할 아이폰12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12 프로 시리즈에 적용될 것으로 알려진 라이다 카메라가 프로 맥스 모델에만 적용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외신에 따르면 프로시리즈의 후면 글라스 패널 사진이 유출됐다고 알려졌으며, 해당 사진을 확인해보면 트리플 카메라 홀이 컷팅된 글라스 두 개 있고 하나의 글라스에만 트리플 카메라 홀과 더불어 라이다 센서를 위한 컷이 뚫려 있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로 유추해볼때 라이다 센서 컷이 된 글라스는 6.7인치 프로 맥스 모델이고, 다른 하나는 6.1인치 프로 모델일 것이라는 것이다. 이처럼 추론한데에는 이미 하위모델인 아이폰12와 아이폰12 맥스 모델의 경우 듀얼카메라 스펙이 적용될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한편, 애플은 이미 4세대 아이패드 프로에서 라이다 센서를 적용한 모델을 선보인바 있으며, 해당 센서는 실내 및 야외에서 5미터 떨어진 주변 물체까지 거리를 측정할 수 있어 증강현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아이폰12에 대한 소식이 다수 쏟아지는 가운데, 업계는 기존 출시 모델에 대한 공시지원금을 상향 지급하며 할인을 진행중이다. 특히, 아이폰11 시리즈의 경우 전작이였던 아이폰XR 보다 더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에서 꾸준히 높은 공시지원금을 지급하면서 아이폰11 모델의 경우 반값 정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밖에 아이폰11 PRO(프로), PRO MAX(프로맥스) 등도 최대 40~50만원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공구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는 아이폰 모델에 위와 같은 추가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 더욱 파격적인 혜택을 기대해볼 수 있다. 올 상반기 출시되며 높은 사양과 가격으로 시장을 놀래켰던 갤럭시S20 시리즈(S20, 플러스, 울트라)의 경우 최저 30만원대 구입이 가능해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

더불어,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모델의 경우 최근 출시된 신작 갤럭시노트20 시리즈로 인해 공시가 상향되고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해졌다. 최저 30만원대, 50만원대로 구매가능해졌다. 노트시리즈가 삼성전자에서 내놓는 스마트폰 시리즈 중 높은 사양을 보유하고 있어 출시된지 시간이 흘러도 가격이 잘 내리지 않는다는 사실을 고려해볼 때 파격적인 할인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파격적인 할인은 언제 가격변동이 있을지 모르는 공시지원금의 특성을 고려해볼 때 빠른 구매결정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자세한 할인 및 특가정보는 온라인 공구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 자세히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