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지금부터 준비하자"…'경록' 프로그램 할인

입력 2020-09-07 09:10


국가공인 자격증 종류인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노후에도 고소득을 울릴 수 있는 전망 좋은 부동산 관련 자격증으로 회자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취득에 도전하자, 오는 2021년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일정에 맞춰 공부하기 좋은 인터넷 동영상 강의와 교재(수험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은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2021년 부동산중개사시험 대비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에는 인터넷기획강좌와 교재, 교재 E북, 무제한 온라인 문제, 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 과정 등이 포함돼 있다.

해당 프로그램의 핵심인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해 시험 난이도와 관계없이 정답률이 높고,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부담 없다. 또한 수십년간 다듬어져 완성도가 뛰어나며, 직장인이나 주부 등 누구나 반복적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합격할 수 있다.

한편 부동산 전문 교육의 원조(모태)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의 임대관리사 교육과정은 각종 부동산에 관한 임대관리 대행 업무를 통해 부동산 경기와 무관하게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사를 양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