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타일링 브랜드 '끌래망스', 이마트 샵매장 운영

입력 2020-09-04 09:57


㈜우성인퍼텍스(대표 이공휘)가 전개하는 홈스타일링 브랜드 '끌래망스'가 차별화된 이마트 샵매장을 운영하며 주목받고 있다.

끌래망스는 1990년부터 쌓아온 노하우로 구축한 자체 생산 시스템과 차별화된 홈 패브릭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로, 디자인 연구개발부서에 소속된 전문 디자이너가 최신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간에 어울릴 수 있는 인테리어 상품을 직접 개발하고 있다.

끌래망스의 이마트 샵매장은 고잔점, 전주점, 동탄점, 영등포점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대형마트에 입점된 타 매장과는 다르게 자사몰에 업로드된 온라인 제품들과 마트에 입점된 오프라인 제품을 한 장소에서 직접 보고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TV 드라마 등에 다양한 홈스타일링 제품을 협찬한 바 있으며, 극 중 사용됐던 콤비롤스크린, 디자인롤스크린, 암막커튼, 솔리드커튼 등이 방송직후 실시간 검색어 오를 만큼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 홈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끌래망스 이영롱 SCD(스페이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샵매장을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다양한 고객 연령층에 맞게 레트로한 제품과 트렌디한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끌래망스는 현재 3사 대형마트를 대상으로 입점 및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 24일에는 이와 같은 형태의 샵 매장을 이마트 영등포점에 오픈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