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인플루언서 전문 매니지먼트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와 뷰티 유튜버 '유스뷰티'가 함께 만든 립글로즈 '미엘팝 글로스(Mielpop Gloss)'가 런칭과 동시에 품절됐다.
지난 8월 27일 출시된 '미엘팝 글로스'는 온라인 판매 오픈 7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이 전량 품절되며 관심을 받았다. '미엘팝 글로스'는 과즙을 머금은 듯 생생한 컬러감을 담은 리퀴드 젤 글로스로 엘라스토머 젤 폴리머(Elastomeric Gel Polymer)를 함유,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고 매끈한 보습막을 형성해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쌀배아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이 블렌딩 되어 보다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케어할 수 있게 돕는다.
제작을 맡은 아이스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끈적이지 않으면서 촉촉하고 발색력도 있는 립글로즈를 만들기 위해 유스뷰티님과 1년 동안 테스트를 진행했다. 오랜 시간 공들인 결과가 빛을 발하는 것 같다"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패키지 역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요소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미엘팝 글로스'는 현재 2차 판매를 준비 중이며, 오는 9월 7일 오후 4시 에이코이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유스뷰티는 6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인플루언서로 세련되고 자유분방한 유스뷰티만의 뷰티/패션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