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를 앞둔 원호가 새 앨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오후 8시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솔로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3분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에 수록된 총 8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파트와 원호의 빛나는 비주얼이 함께 담겨 있어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타이틀곡 ‘Open Mind’를 시작으로 잔잔한 외로움 속에 퍼지는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I just’, 강렬한 비트와 어우러진 원호의 보컬이 매력적인 곡 ‘Lost In Paradise’, 글로벌 버전으로 선공개된 ‘Losing You’, 관능적인 원호의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WITH YOU’까지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원호의 다채로운 분위기를 전달했다.
특히 타이틀곡 ‘Open Mind’는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Latif(라티프), David Brook(데이비드 브룩), Frequency(프리퀀시), Aalias(알리아스) 등 글로벌한 프로듀서진이 힘을 실었으며, 원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 앨범 타이틀명 ‘Love Synonym(러브 시노님)’은 솔로 데뷔를 앞둔 원호의 또 다른 시작을 보여준다는 의미로, 사랑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내려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다짐을 뜻하기도 한다. 원호는 미국 유명 매니지먼트사 매버릭(MAVERRICK)과 계약하며 글로벌 활동까지 예고한 만큼, 미국 현지 프로듀서들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시너지를 내며 글로벌한 활약상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원호의 솔로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는 오는 4일 오후 1시(한국 시간) 국내와 미국에서 동시 발매되며, 같은 날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