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더스쿨, '창의사고력 수학', '훈민 코딩'에 이어 '한글 프로그램' 런칭

입력 2020-09-01 17:15


그간 대한민국 교육의 문제점으로 꾸준히 지적 받아오던 '문제풀이', '주입과 반복' 등의 수동적인 교육의 틀에서 벗어나 '생각의 차이가 경쟁력의 차이'라고 20년 가까이 말해온 아이리더스쿨(㈜성원교육)은 문제해결력을 기르기 위한 교육의 대안으로 비대면 교육의 한계를 절감하고 있는 이 시기에 기초학력의 기반을 다질 수 있는 융합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종합적인 사고력 융합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연초에 교사도, 회원도 교구를 직접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교구프리 '훈민코딩' 프로그램을 출시한 데 이어, 한글원목교구를 활용한 놀이 중심의 창의사고력 한글 프로그램도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아이리더스쿨은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실패와 성공'이 모두 학습으로 이어지는 창의사고력 교구 중심의 종합교육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한글 프로그램은 1년 과정이며, 놀이와 체험으로 한글을 습득하는 과정 속에서 창의사고력을 키워내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리더스쿨'은 학습이 아닌 놀이여야 하며, 최고의 학습효과는 자발적 흥미에서 시작된다고 거듭 힘주어 말하고 있다. 아이리더스쿨의 앞으로 행보에 대해서도 여러 교육업체와 학부모들이 주목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