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영어학원 허성원어학원 & 잉글루 인창2학원, ‘비대면 영어 말하기대회’ 개최

입력 2020-08-31 18:00


구리영어학원 중고등 전문관 허성원어학원, 초중등 전문관 YBM잉글루 인창2학원(원장 허성원)은 비대면 영어 말하기대회 ‘SHOW ME ENGLISH’ 를 개최해 재원생들이 영어 말하기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일상이 멈춰지고 학생들이 밖으로 나갈 수도, 친구들을 만나기도 어려운 시기, 나만의 색깔을 가진 영어 콘텐츠를 공유하고 온라인에서 영어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허성원어학원과 잉글루 인창2학원 재학생만 참가할 수 있는 ‘SHOW ME ENGLISH’ 는 10월 30일까지 학원 공식 SNS에 게시한 결과물을 엄선해 시상하고 푸짐한 상품을 제공해 학생들의 노력을 격려하고 영어학습에 대한 흥미와 동기를 부여한다.

평소 디베이트 수업과 파워 스피킹 수업으로 탄탄한 영어 말하기 실력을 쌓아온 중고등관 허성원어학원, 초중등관 잉글루 인창2학원 학생들은 완성도 높은 정규 수업에 비대면 영어말하기 대회까지 더해 코로나로 학생들의 학업 결손이 우려되는 시기에도 무서운 기세로 영어 실력을 높여가고 있다.

초중등관 잉글루 인창2학원은 한국 TOEIC 위원회 영어인증평가에서 전국 수석과 차석을 동시에 배출하고 국내 언론과 방송은 물론 일본 영어저널에까지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메카’ 로 보도된 명문 학원으로 전국 영어학원의 롤모델이 되어왔으며, 중고등관 허성원어학원은 매년 시에서 선정하는 미국교환학생 합격자와 학교별 영어 말하기대회 수상자, 관내 중고교 지필평가와 수행평가 만점자를 대거 배출하여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대기가 줄을 잇는 학원으로 베스트셀러 영어학습서를 집필하고 외국어 학습법 특허(제 10-0847324호)를 획득한 허성원원장은 연세대학교와 이화여자대학교, 경희대학교에서 영어교수법을 강의한 영어교육 전문가이다.

초중등관 잉글루 인창2학원에서 공부한 학생들은 중고등관 허성원어학원에서 대입 영어까지 논스탑으로 연계해 학습한다.

방향을 잃고 좌절하기 쉬운 시기, 생존의 단계를 넘어 지속적으로 학원을 성장시키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허성원어학원과 잉글루 인창2학원의 남다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