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인전' 위아이 용하·준서, 첫 합류로 완전체 케미→럭셔리 새 숙소 공개

입력 2020-08-29 10:10



그룹 위아이(WEi)가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 위엔터테인먼트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OUI GO UP 위인전'(이하 '위인전') 6화에서 첫 완전체를 공개했다.

앞서 위아이는 그룹 원더나인(1THE9) 출신 용하, 준서가 합류하며 6인조 완전체를 예고한 바 있다. 그동안 '위인전'을 통해서는 Y, J 이니셜이 붙은 인형이 함께 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용하와 준서는 '위인전'을 통해 수줍은 첫 인사를 했고, 그렇게 두 사람이 합류한 위아이는 이사한 첫 숙소를 함께 방문했다. 하지만 이날 김동한이 편도선 수술 후 휴식 중인 관계로 6인 멤버가 모두 함께 하지는 못했다.

새 숙소는 넓은 평수와 탁 트인 뷰가 매력적인 보금자리로, 멤버들은 3개 방을 천천히 둘러봤다. 시티뷰 월풀 욕조가 있는 방부터 넓은 크기의 두번째 방과 아늑한 세 번째 방이 공개됐다.

이후 위아이는 사다리 게임을 통해 동한과 준서, 대현과 석화, 용하와 요한이 짝을 이뤄 방을 쓰게 됐다. 이어 위아이는 이사 전날 셀프 카메라를 통해 짐을 싸는 모습과 이사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한편, '위인전'은 'OUI인들을 세상에 널리 퍼뜨려라'라는 뜻을 담은 리얼리티로,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한 5대 덕목(체력, 두뇌, 개인기, 운, 팀워크)의 테스트를 통해 위인전의 진짜 주인공으로 거듭나는 위아이의 데뷔 카운트다운 성장 기록 프로젝트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