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신규 리얼리티 '매운맛을 보여주마' 공개…리얼한 일상 '특급 예능감' 기대

입력 2020-08-29 10:00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신규 리얼리티 '매운맛을 보여주마'를 선보였다.

1theK 오리지널 측은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어스의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운맛을 보여주마'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뛰어난 퍼포먼스와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준 리얼리티형 콘텐츠 '곡 나와라 뚝딱', 'Stage Break' 1&2에 이어 이번 '매운맛을 보여주마'를 통해서는 원어스의 리얼한 일상과 특급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욱이 원어스의 리얼리티 출연은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 '당 충전 프로젝트! 매점 오빠는 영업 중' 이후 약 2년 만인 만큼 팬들에게도 더없이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첫 에피소드부터 원어스는 몰래카메라 등 제작진의 연이은 '매운맛' 꾀임에도 유연하게 대처하며 남다른 예능 센스를 발휘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제작진에게 "분발하셔야 할 것 같다. 너무 순했다"라고 도발한 가운데, 다음 편에서는 낙오자가 나올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높인다.

원어스는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LIVED(라이브드)'의 타이틀곡 'TO BE OR NOT TO BE(투비 오어 낫투비)'로 왕성한 활동 중이다.

저주받은 여섯 군주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선택의 기로에서 고뇌하는 모습을 원어스만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풀어내 호평받고 있다.

이에 발매 첫 주에만 5만 5천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는 등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며 대세 그룹으로 떠올랐다.

한편, 원어스의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운맛을 보여주마'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1theK 오리지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