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토큰X보테가비노와 가상자산 실사용 활성화를 위한 파트너쉽 체결

입력 2020-08-27 11:08


블록체인 공정무역 결제 플랫폼 프로젝트 MS토큰(Mysterious sound token)의 개발사인 MS홀딩스(대표 이현겸)와 비노스트링(대표 구자홍)의 신개념 복합문화 예술 공간 보테가비노(현악기 연주 및 레슨, 커피, 음료, 디저트 판매 등)가 가상, 암호 화폐의 대중적 활성화와 현악기와 예술 공간의 대중적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보테가비노는 MS토큰 프로젝트 활성화를 위해 보테가비노의 결제 수단으로 MS토큰의 실사용화 가능 서버 시스템을 구축 하며, MS홀딩스는 보테가비노의 현악기와 예술 공간의 대중적 활성화를 위한 MS토큰의 다양한 혜택 지원, 콘텐츠 공급 및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사업화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첫 번째 파트너쉽 프로젝트로 보테가비노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피, 음료, 디저트, 현악기 연주, 레슨, 판매 등에 걸쳐 다방면적 할인과 혜택을 제공 하며, 이중에서도 MS토큰 실사용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가산 할인 등 더욱 넓은 혜택을 제공 한다고 밝혔다.

MS홀딩스의 이현겸 대표는 “보테가비노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MS토큰 프로젝트의 대중적 활성화에 한발 더 다가갔으며 더욱 넓은 분야의 분들과 다방면적 소통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며 “현재 국내, 해외의 다양한 분야의 플랫폼들과도 파트너쉽을 논의 하고 있으며, 파트너쉽이 확정되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이어 보테가비노의 구자홍 대표는 “MS홀딩스와 함께 신개념 플랫폼 구축과 개방적이고 이색적인 오프라인 결합 시스템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며, 언제나 고객, 회원님들과 함께 성장해 나아갈 수 있는 보테가비노가 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MS홀딩스는 이번 보테가비노와의 파트너쉽을 시작으로 국내 MS토큰의 실사용처를 추가하기 위한 여러 회사들과의 제휴를 통하여 사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권 회사들과의 접촉을 통하여 MS토큰의 공정무역 플랫폼을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