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스쿨, 수강료 부담 없앤 '0원 환급반 패키지' 주목

입력 2020-08-25 14:12


8월 현재 국내주식 일평균 거래대금이 30조 원대를 넘어선 가운데, 주식투자자들 사이에서 이상스쿨 주식투자 강의인 '0원 환급반'이 연일 화제다.

주식교육 플랫폼 이상스쿨에서 스테디셀러를 기록 중인 '이상하게 쉬운 0원 환급반'은 이상스쿨의 정규과정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다. ▲왕초보반, ▲초급반, ▲중급반, ▲고급반 순으로 이상스쿨 정규과정의 단계별 강의로 구성되어 있어, 주식에 처음 입문하여 '주식 고수'가 되고자 하는 수강생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강사진은 종합금융플랫폼 이상투자그룹의 핵심 주식 전문가가 총출동해서 강의의 질을 높였다. 이상투자그룹 이상우 대표를 비롯하여 총 6인의 강사들로 구성된 환급반은 135차시의 강의를 90일 동안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있다.

한 수강생은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책들은 애매모호하게 설명이 되어 있고 이해 안 되는 부분도 많았는데, 이상스쿨의 교재와 강의는 주식투자를 접하는 사람들에게 이러한 답답함을 풀어주는 단비 같은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상스쿨 담당자는 "출석 체크, 데일리 수강 완료, 그리고 수강 후기 작성이라는 3가지 일정 환급미션만 통과하면 누구나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패키지"라며 "대부분의 수강생분들이 환급받아가는 만큼 이번 주식 공부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상품 소개는 이상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달 말까지 수강생 대상 쿠폰 증정 및 신간 '주가급등 사유 없음'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이상스쿨은 전자 공시 실전 매뉴얼 <주가 급등 사유 없음>을 비롯해 <이상하게 쉬운 주식>, <주식 차트 절대 비기 300선!> 등 출간한 책 모두 교보문고 eBook(sam 무제한 코너 기준) 베스트셀러를 기록 중인 주식교육 플랫폼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