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에듀-해법중국어, '어린이 중국어 지도사 과정' 오픈

입력 2020-08-21 10:12
수정 2020-08-21 13:58


천재교육의 관계사 해법에듀의 중국어 교육 프랜차이즈 '해법중국어'가 '어린이 중국어 지도사 과정'을 내달 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어린이들이 중국어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중국어 학습지도 능력을 위한 것으로 중국어 교육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이 과정에서 실제 수업 사례를 통해 중국어 지도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법중국어가 오픈한 '어린이 중국어 지도사 과정'은 다년간의 강의 경험과 실력이 검증된 중국어 교육 전문가를 통해 체계적인 내용을 구성했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다.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최신 트렌드 수업기법'과 '멀티미디어 자료를 활용한 중국어 발음 수업' 등 최신 중국어 교육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특히 집중력이 짧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중국어를 쉽고 재미있게 지도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한다.

강의는 총 16시간으로 구성돼있으며, 수강 신청 후 60일까지 무한 반복 수강이 가능하다. 총 100점 만점 중 60점 이상을 취득하면 수료증을 발급받게 된다.

실제 강의를 접해 본 강사들은 "이 과정을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더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었을 것 같다."며, "중국어 선생님이 아니더라도 외국어를 가르치는 선생님들이라면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교수법이다."고 후기를 전했다.

한편, 해법중국어는 오는 31일까지 '어린이 중국어 지도사 과정' 1기 접수를 받고 있으며, 1기 신청자를 대상으로 수강료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해법중국어에서는 중국어 교육 전문가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HSK4급 지도사 과정' 및 'HSK5급 지도사 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아울러 어린이 중국어 교육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초·중급 중국어 실력이라도 충분히 도전 가능하다. 중국어 전공 혹은 중국 관련 업무 경력이 있다면 본 과정을 통해 재취업 문을 열 수 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해법중국어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