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더블 타이틀곡 ‘땡스’ 활동 예고…‘인셉션’ 이어 뜨거운 열기 이어나간다

입력 2020-08-18 11:05



에이티즈(ATEEZ)가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의 더블 타이틀곡인 ‘땡스(THANXX)’로 활동을 예고했다.

에이티즈는 18일 0시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땡스’ 콘셉트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과 함께 기재된 텍스트에는 ‘ATEEZ ZERO : FEVER Part.1 ‘THANXX’ Coming soon’이라는 정보가 담겨있어 팬 커뮤니티가 들썩이고 있다.

사진 속 에이티즈 멤버들은 더 이상 아무도 찾지 않는 수영장 안에서 깨진 타일을 밟고 서서 도발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땡스’는 위트있는 가사와 래핑으로 듣는 재미가 있는 곡이다. 강렬한 후렴구와 퍼포먼스는 에이티즈의 자유분방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흠뻑 느끼게 해줄 것이다”고 전했다.

앨범 발매에 앞서 진행되었던 활동곡 투표에서 ‘인셉션’과 박빙의 승부를 펼쳤던 ‘땡스’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화려한 카 퍼레이드를 비롯 해적선과 거북이 모양 등의 대형 벌룬이 등장한 것 만으로도 계속해서 본편 공개에 대한 기대를 모으는 중.

이와 더불어 에이티즈는 한터차트 주간 글로벌차트에서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앨범 초동 판매량 23만장 돌파에 이어 꾸준히 음반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30만장을 넘어서며(8월 17일 기준) 계속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0일 오후 9시 Mnet을 통해 ‘에이티즈 컴백 콘서트 : 백 투 제로(ATEEZ COMEBACK CONCERT : BACK TO ZERO)’를 방송한다. 지난달 온라인으로 진행됐던 이 공연은 약 3시간여에 걸쳐 전세계 팬들과 함께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