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아이센스리그PC방’이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사장님들을 위해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8월 20일(목) 평일, 22일(토) 주말 총 2회 진행 예정인 이번 설명회는 이미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행사 중 하나이다. 본사 공개를 비롯해 매장 관리를 책임지는 가맹관리부, 홍보를 담당하는 마케팅부 등 각 부서를 공개하며 피시방창업에 대한 정보를 무료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장에서는 PC방의 시장성, 높은 매출전략, 안정적인 창업 방법, 대출지원제도, 전략점포 등 예비사장님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에 대한 설명과 함께 본사에서 마련되어 있는 게임환경연구소까지 직접 체험해보고 PC방 베스트 메뉴 먹거리 시식까지 진행한다.
또한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인원에게는 ‘PC방매출 100% 책임보장’ 매출보장보험 제도를 제공할 계획이다. 매출보장보험 제도는 오픈 후 6개월 안에 대당 1만원 매출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해당 매장을 본사에서 인수하고 다시 매장을 만들어주는 안전 창업제도를 뜻한다.
경기 불황으로 창업에 대한 실패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서 성공과 매출을 말로만 보장하는 것이 아닌 투자한 창업비용을 책임보장하여 점주들에게 매출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겠다는 취지가 담겨있다.
관계자는 “평일 참석이 어려운 회사원, 투잡하시는 분들의 요청에 의해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진행 장소가 한정되어 있어 소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받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650개를 개설하였고, 이 외에도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꼬치의 품격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