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킨도', 밴드형 및 팬티형 기저귀 2종 출시

입력 2020-08-12 09:21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킨도(Kindoh)가 신제품 기저귀 2종을 동시에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아기가 감탄하는 기저귀’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기저귀와 물티슈를 주력으로 개발 및 판매하는 브랜드로, 금번 기저귀 신제품은 밴드형인 ‘슈퍼드라이니스’와 팬티형 ‘에어드라이 V2’의 두 가지다.

밴드형 기저귀 ‘슈퍼드라이니스’는 세컨드라이 테크놀로지 기술 적용으로 기존 대비 흡수 효과를 1.5배 높였다. 또한 기존 킨도 제품 대비 20% 얇아진 두께, 4g 가벼워진 무게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팬티형 기저귀 ‘에어드라이 V2’는 기존 ‘에어드라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보다 빠른 흡수와 360도 에어 엘라스틱 밴드가 특징이다. 플로우 채널 시스템 적용으로 1.4배 흡수 속도를 높이고 보다 많은 양을 흡수한다.

업체 측은 “이 두 제품은 킨도 기저귀의 핵심인 역류방지 기술이 보다 강화되었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유럽에서 개발된 이 역류방지 기술로 흡수된 대소변이 다시 올라오는 현상인 역류(rewet)를 방지함으로써 일반 기저귀보다 아기의 엉덩이를 청결하게 지켜줄 수 있도록 중점을 뒀다. 기존 제품 대비 최대 7배 개선된 역류방지력으로 기저귀에 흡수된 대소변이 묻어나는 사례를 줄였다.”고 설명했다.

킨도는 유럽 완제품의 기저귀로,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 엑설런트 5스타 테스트 및 스위스 친환경섬유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더드 100 인증을 획득하는 등 소재의 원산지와 생산, 안전 인증까지 보다 철저한 기준으로 관리되고 있다.

한편, 금번 두 제품의 출시와 함께 ‘역류까지 흡수하는 찐흡수 기저귀’라는 타이틀의 영상 광고를 공개하고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킨도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참여 가능하다. 금번 신제품 기저귀 2종은 킨도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과 구매 가능하며 쿠팡, 위메프, SSG닷컴 등 대형 쇼핑 채널에서도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