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승인 신청 전 막차, '용당 남양휴튼' 사업승인 인허가 초읽기

입력 2020-08-07 15:56


전라남도 순천시 용당동 일원에 들어서는 '용당 남양휴튼 하늘정원'은 개인 사유지 토지매입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어 주목되고 있다.

현재 2차조합원 모집중인 '용당 남양휴튼 하늘정원'은 사업승인 신청 전까지 2차조합원 모집을 받고 있으며, 이후에는 일반분양을 통해 계약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시공사는 광주·전남 굴지 의 브랜드인 남양건설로 예정되어 있다. 용당 남양휴튼 하늘정원 아파트는 총 499세대(예정)규모로, 혁신 평면을 접목해 면적 대비 활 용공간을 극대화하고, 중·소형 평형대(전용면적 59㎡, 84㎡)로 구성해 예비 입주자들의 실용성을 높였다.

단지 내 특장점 중 하나인 순천 최초 도입 스카이 브릿지는 입주민의 삶의 품격과 순천 전경 일대를 조망할 수 있는 파노라마 뷰로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쾌적한 주거환경과 탁월한 조망도 갖췄다. 지역민의 사랑을 받는 봉화산 자락에 위치해 있어 쾌적한 숲세권 단지로 각광받고 있으며, 봉화산 외에도 동천, 삼산공원(예정) 등이 인접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힐링라이프를 갖췄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용당초, 효산고, 팔마고등학교는 물론 향림중, 순천대학교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있다. 단지 인근 용당교를 통해 강변로, 중앙로를 이용하기 쉬워 도심권으로의 진입도 쉽고 순천역, 종합버스터미널 이용과 더불어 삼산로를 통해 순천IC, 서순천IC, 남해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까지 이어져 시내는 물 론 시외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우수한 채광을 확보했으며, 팬트리, 드레스룸, 알파룸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용당 남양휴튼 하늘정원 관계자에 의하면, 예상보다 높은 소비자의 관심도로 8월 시일 내 마감 예정이라는 후문이다. 용당동 남양휴튼 하늘정원 주택홍보관은 순천시 용당동에 위치해 있으며, COVID-19 관련 방문 예약제를 실시 중에 있다. 소유권 이전 등기부등본 확인, 토지확보율, 2차조합원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