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X화사, 친필 사인앨범 이벤트 오픈 '글로벌 팬' 깜짝 선물

입력 2020-08-07 09:17



화려한 솔로 매력을 품은 화사가 메이크스타와 만났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화사의 첫 미니앨범 'Maria' 사인 앨범 이벤트를 오픈하고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이크스타는 기간 내 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화사의 첫 미니앨범 'Maria'를 구매한 팬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화사의 첫 미니앨범 'Maria' 사인반을 전달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총 10명을 추첨해 화사 미니 1집 기명 사인앨범을, 총 8명을 추첨해 화사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선물할 예정. 이와 함께 화사의 메이크스타 한정 포토카드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

화사는 지난 2019년 2월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를 발매하고 국내외 음원차트 석권은 물론, 독보적인 스타일과 트렌디한 음악성으로 대중에게 솔로 아티스트적 면모를 확실히 각인시킨 바 있다.

화사의 'Maria'는 대중에게 그리고 자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꺼내어 담은 앨범으로, 세상과 타인에게 상처받은 이들을 위한 이야기부터 텅 비어있는 곁을 함께 공감해주고 진심으로 위안하는 이야기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솔직하게 풀어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