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간편하게 영양소 챙길 수 있는 '샐러드를 그대로' 선보여

입력 2020-08-06 09:26
수정 2020-08-06 11:32


쥬비스다이어트에서 특허기술을 활용해 출시된 '샐러드를 그대로'를 알렸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바쁜 현대인들의 올바른 식습관을 돕기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최근 맞벌이 세대 증가로 외식 횟수가 증가하였으며 배달서비스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음식을 배달해 먹는 소비층이 늘어난 상황에서 간편하게 과일과 채소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관계자는 " '샐러드를 그대로'는 영양소가 풍부한 6가지 채소들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스틱형 분말식품으로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말하며 "케일, 양배추, 양파, 당근, 셀러리, 레몬 6가지 채소 분말이 들어있으며, 합성첨가물 없이100% 동결 건조 공법으로 진공상태에서 수분만 증발하여 채소의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한 식품이다."라고 제품을 소개했다.

커피믹스 정도 크기의 스틱 형태로 휴대가 매우 간편하며 간단하게 물에 타서 음용하는 형태로 섭취하거나 원하는 음식에 찍어 먹는 등 섭취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하루에 1포~3포를 섭취하면서 간편하게 채소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관계자는 "제조 공정과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배합비 등에 대해 특허를 받은 제품"임을 강조하며 "우리 제품은 바쁜 직장인들에게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