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OST 5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강다니엘-에이프릴-로시 등 초호화 라인업’

입력 2020-08-05 08:23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의 OST가 정식 음반으로 발매된다.

'편의점 샛별이'의 OST 음반이 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앨범은 오는 11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디지털로 출시될 스페셜 앨범은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전부터 핫한 가창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편의점 샛별이'의 OST는 매 에피소드마다 극과 '찰떡'같은 음악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 발매되는 '편의점 샛별이' OST 음반에는 1회분에서 샛별(김유정 분)과 대현(지창욱 분)이 만나는 장면에서 삽입되어 설레는 도입부와 함께 풋풋함과 싱그러움을 자연스레 상기시키는 강다니엘의 'Something', 샛별이의 통통 튀는 매력과 닮은 중독성 강한 훅이 인상적인 에이프릴(APRIL)의 'Crazy', 드라마의 청량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김태우의 'Love Ya'가 수록된다.

이어 서정적인 멜로디로 많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한 로시(Rothy)의 '잠이 오지 않는 밤에', 세련된 멜로디와 편곡으로 극에 사랑스러운 무드를 듬뿍 더한 Colde(콜드)의 '보물', 감각적이고 위트 넘치는 가사와 환상 케미로 많은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박경, 설아(우주소녀)의 '시소', 그리고 무게감 있는 보컬로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임지수의 I’ll Miss You'까지 총 7곡의 가창곡과 다이나믹한 극의 분위기를 배로 더해준 15곡의 스코어 트랙이 담겨있다.

여기에 '편의점 샛별이'를 더욱 생생히 간직할 수 있는 포토북과 아티스트의 사진이 담긴 가사지, 샛별과 대현의 포토카드(6종 중 2종), 포스터 엽서(2종)와 스티커가 추가 구성되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극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유쾌한 웃음과 따스한 감동의 '1+1 꿀조합 드라마'로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던 '편의점 샛별이'는 동시간대 드라마 1위는 물론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비롯한 미니시리즈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는 등 수많은 드라마 팬층을 대거 양산한 채로 오는 8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편의점 샛별이'의 OST 음반은 5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