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2020 공인중개사 '100일 단기합격반' 운영…단기완성 커리큘럼 주목

입력 2020-08-04 16:00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단기완성 3단계 커리큘럼이 도입된 '2020 공인중개사 100일 단기합격반'을 선보이고 있다.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의 혁신으로 불리는 해당 교육반은 동차합격반, 1차 단기합격반, 2차 단기합격반으로 나뉘며, 수강 기간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일까지다. 단기합격 전용 3단계 커리큘럼 공인중개사인강과 2020 30일 단기합격 교재 총 6권, 편리한 학습을 가능케하는 모바일·MP3 강의, 취약 부분 파악 및 보완에 유용한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5회분을 제공한다.

본 교육반의 핵심인 인강은 ▲부동산중개사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핵심내용만 압축 정리해 불과 30일만에 기초, 기본, 심화 이론을 모두 학습할 수 있는 '이론확립기' ▲30일 내에 중요 출제예상 문제들을 파악 및 분석할 수 있는 '전략기' ▲출제 1순위 족집게 문제 600개로 마무리 학습이 가능한 '집중 완성'으로 이뤄진 3단계 커리큘럼 아래 진행된다.

1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부동산자격증 교육 전문 교수진이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핵심을 짚어주고 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명쾌하게 설명한다. 수강생은 실제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정확하게 학습할 수 있어 시간 낭비 없이 공인중개사시험일정을 준비하는 게 가능하다.

전용 교재인 30일 단기합격 교재 시리즈는 위 인강을 진행하는 교수진이 직접 제작한 산물로, 핵심만 교육하는 족집게 교재인 만큼 학습량이 적다. 또한 중요 기출지문이 수록됐으며, 정리가 잘 돼 있어 번거로운 필기 없이 강의를 시청하며 학습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공인중개사독학생들에게 2020 공인중개사합격을 위한 지름길을 제시하고자 본 교육반을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며 "이를 메인으로 공부하며 취약한 부분을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 등 각종 특강을 활용해 보완하는 방식으로 시험을 준비하면 더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2020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 교재를 출간했다. 해당 교재는 단원별 비중과 출제빈도, 난이도 등을 모두 고려한 맞춤형 문제들로 이뤄진 모의고사 총 7회분을 제공해 수험생의 실전 감각 습득, 취약점 파악, 문제해결 능력 강화, 마무리 학습 등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