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 서울랜드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인 '7말8초'를 맞아 알뜰한 여름휴가를 위한 다양한 8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서울랜드는 제휴카드가 아니더라도 실적에 상관없이 BC카드를 소지한 전 회원에 한해 오는 31일까지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파크 이용 종일권을 각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휴카드, 통신사 할인은 물론 생일 기념, 60세 이상, 휴가 병사를 위한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국내 테마파크 최초 자동차극장인 'CGV X 카 시네마'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관람료는 1대당 2만 2천 원이며 회당 100여 대의 차량이 동시에 관람 가능하다. 예매는 현장 발권뿐만 아니라 기존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해당 티켓을 소지한 고객은 티켓 1매 당 최대 4명까지 오후 2시 이후 입장 가능한 'AFTER 2' 티켓을 17,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더해 즐길 수 있는 서울랜드는 낮과 밤 모두 다양한 콘텐츠로 가득 채워져 있다. 관람객들은 오싹한 스릴라이드가 포함된 어트렉션은 물론, 회당 18톤의 물이 쏟아지는 워터워즈에 참여해 한낮의 더위를 물리칠 수 있다. 또 해가 지면 국내 최대 빛축제 장인 '루나파크'로 변신하는 만큼, 차별화된 빛축제를 만날 수 있다.
루나파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서울랜드 대표 야간 공연은 3D 맵핑쇼 'EDM 피에스타'다. 심장을 울리는 신나는 EDM 비트 속에서 3D 맵핑쇼와 레이저 조명, 공연단의 신나는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화려한 공연이 펼쳐진다. 이외에도 신나는 라이브 음악 공연 '루나밴드', 힐링 음악 공연 '비긴어게인 버스킹', 시대별 뮤직 댄스 공연 '쥬크POPs' 까지 모두 오후 5시 이후 진행하는 야간 공연들이 서울랜드를 가득 채운다.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해외 여행 및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여름 휴가철 고객들이 빛 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간 공연과 먹거리를 추가하는 등 야간 콘텐츠에 힘 쏟고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알뜰한 여름휴가를 위한 8월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시길 바란다"면서 "또한 관람객들이 안심하고 공원 이용을 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방지 안전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랜드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