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구버스폰 갤럭시노트9, 노트10 가격 할인 및 갤럭시A21s, A31 공짜폰

입력 2020-08-01 12:00


하반기 신제품 출시소식이 들려오는 가운데, 서서히 갤럭시노트20 시리즈, 갤럭시Z 폴드2 등에 대한 정보도 확정적이 되어가고 있다. 특히, 출시일은 8월 21일, 사전예약 기간은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될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기도 했다. 더불어 출시일이 가까워지면서 갤럭시노트20 시리즈 및 갤럭시Z폴드2 모델의 렌더링 이미지가 해외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출되면서 디자인, 스펙에 대해서도 일부 예상은 기정사실화되고 있다.

신제품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기존에 출시한 노트시리즈,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10 시리즈에 대해서는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최근 높아진 공시지원금과 더불어 추가할인혜택을 파격적으로 진행하면서 최대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온라인 스마트폰 공구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는 갤럭시노트9 모델은 최저 10만원대, 갤럭시노트10 시리즈는 최저 30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는 등 가격 변화폭이 커졌다. 또한, 노트 시리즈와 더불어 갤럭시S, A 시리즈에도 파격적인 할인이 지원되고 있는데, 최근 출시된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 A21, A31 모델도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높은 출고가를 가지고 있으나 경기침체로 인해 판매량이 부진해지자 공시지원금 혜택을 상향조정하고 추가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할인으로 최저 30만원대로 갤럭시노트10 모델과 비슷한 가격대고 구매가 가능하다. 노트시리즈는 가격할인폭이 높지 않은 편이나 차기작의 출시가 가깝고, 경기침체가 이어지면서 공시지원금이 상향조정 된 탓에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해졌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외에도 중저가 스마트폰도 저렴한 구매가 가능한데, 갤럭시 A21s, 갤럭시 A31 모델은 최신폰임에도 불구하고 공짜폰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내놓고 경기침체가 이어지자 중저가 스마트폰 3종을 대거 출시하면서 판매량을 높여나갔다. 스펙은 높이고 가격은 내려서 부담 없는 출고가를 책정했다.

파격적인 할인이 이어지고 있으면서 갤럭시A시리즈 외에도 LG 벨벳, 아이폰SE2 세대와 같은 중저가 모델도 저렴한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LG 벨벳은 LG전자에서 기존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라인을 내려놓고 새로운 디자인, 스펙 사양을 보여주기도 했다. 4년만에 출시한 아이폰SE2 모델 역시 아이폰 가운데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선보였다.

온라인 공구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는 하반기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스마트폰 기종에 대해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런 기회를 이용해 저렴한 구매를 해볼 수 있다. 자세한 할인정보는 싸다구버스폰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