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 대책과 7.10 대책에 이어 부동산 임대차 3법이 국회 통과를 앞두고 있는 등 부동산 규제 칼바람이 연이어 불고 있다. 투기 수요를 방지하기 위해 발표된 부동산 대책에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지방까지도 규제지역으로 선정이 되면서 내 집 마련을 위한 뜻하지 않은 난항을 겪는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규제지역에서 벗어난 '비규제' 단지가 실수요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규제지역보다 분양가가 낮으면서 청약 당첨의 가능성을 높게 점칠 수 있기 때문에 이쪽으로 눈을 돌리는 이들의 관찰되는 모양새다.
이 가운데 전라남도 순천시 옥천동의 최고 명당에 자리한 '옥천 센트럴 더뷰'가 분양소식을 알리며 전남도민들의 이목을 이끌고 있다.
옥천 센트럴 더뷰는 지하2층~지상20층 총 86세대로 조성, 전 세대는 가장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84A㎡로 구성해 분양을 진행한다. 서비스면적인 발코니도 제공되며, 세대수보다 많은 131대의 넉넉한 주차대수로 편리함을 높였다.
해당 필지는 풍부한 교통 인프라를 확보해 직주근접성을 높이고, 주변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단거리 안에 누릴 수 있다. 단지 앞에는 버스정류장, 반경 3km 이내 순천역 및 버스터미널이 자리해 교통이 편리하다. 여기에 순천IC와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등 쾌적한 교통망을 확보했다.
도보 5분거리 통학이 가능한 순천남초등학교, 순천매산중학교, 순천여자고등학교, 순천매산고등학교, 순천매산여자고등학교도 위치하며, 15분 거리 이내에는 순천고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순천대학교도 인접해 있어 우수한 학세권 환경에서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자동차와 버스로 5분 이내로 도달할 수 있는 1km 이내의 생활권에는 문화, 생활 시설이 풍부하게 자리해 있다. 순천 웃장, 순천 의료원, 순천 문화의거리, 중앙시장, 순천시청, 순천 아랫장, 대형마트(이마트)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 여기에 순천의 자랑인 순천만국가정원과 남봉산 산책로, 죽도봉공원, 남산산책로도 있어 여유로운 자연 속의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
앞으로의 미래가치 또한 기대되는 바이다. 인근에는 순천을 대표하는 원도심 상권인 '순천 원스퀘어' 신축공사가 진행 중에 있다. 젊은 세대들이 많이 모여드는 쇼핑문화특구로 작용해 프리미엄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
이와 같은 풍부한 프리미엄 인프라를 한 몸에 품은 옥천 센트럴 더뷰는 입주민들의 생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전세대를 4bay 설계로 구성했다. 여기에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을 할 수 있으며, 중도금 대출도 60%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내 집 마련에 대한 부담감을 낮출 수 있다. 시세 대비 합리적인 금액대로 매매를 해 프리미엄의 가치를 누리고, 이후 전매 또한 어려움 없이 진행할 수 있다.
관게자는 "순천은 도시재생뉴딜사업에 선정된 도시인만큼 순천이라는 곳이 가지고 있는 지역 특성을 살리면서, 쇠퇴된 모습에는 대응하고자 나날이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전남 대표 도시"라며 "그 중에서도 순천 옥천동 최고 명당에 자리한 옥천 센트럴 더뷰는 도심 라이프와 에코 라이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화된 단지"라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