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4일 컴백’ 로켓펀치, 미니 3집 'BLUE PUNCH' 단체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오픈

입력 2020-07-31 08:09
수정 2020-07-31 15:10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청량 매력' 가득한 신곡 'JUICY'를 살짝 공개했다.

로켓펀치는 3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미니 3집 타이틀곡 'JUICY'의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단체 이미지를 게재했다. 로켓펀치는 티저 콘텐츠를 통해 물오른 비주얼과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로켓펀치는 지루한 일상을 깨우는 통통 튀는 비트와 푸른 물결, 비눗방울 등 마치 바다에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을 전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신곡 'JUICY'의 멜로디와 포인트 안무를 살짝 공개해 로켓펀치의 컴백일인 8월 4일을 더욱 손꼽아 기다리게 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는 'BLUE PUNCH'와 어울리는 파란색 배경과 다채로운 계열의 의상을 입은 로켓펀치를 확인할 수 있다. 멤버들은 싱그러운 미소를 띠며 심쿵을 유발하는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로켓펀치는 지난 23일 커밍업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개인 이미지, 콘셉트 필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쉴 틈 없이 선보이며 미니 3집 'BLUE PUNCH'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8월 2일에는 전곡의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해 'BLUE PUNCH'에 대한 힌트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로켓펀치가 발매하는 'BLUE PUNCH'는 올해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RED PUNCH' 발매 이후 6개월 만에 돌아온 세 번째 미니앨범이다. 로켓펀치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과즙 같은 상큼함으로 가요계를 로켓펀치의 색으로 가득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8월 4일 오후 6시 미니 3집 'BLUE PUNCH'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